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매년 거듭할수록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많은 분야에 있어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뀌면서 사람들과의 소통하는 수단, 숙박할 장소나 먹을 음식을 배달시키는 수단,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정보이용료현금화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현금화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만 더 비싸게 거래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맞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